블로그 내 검색은 ↓이 검색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케테 119회차 -14.10.11- 번역 - 보케테



30장












1





2





3





4





5





6





7
올ㅋ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ㅠㅠ




덧글

  • 와우 2014/10/11 00:45 # 삭제 답글

    따끈따끈
  • Fatimah 2014/10/11 00:50 # 답글

    메로스 이놈...
  • 토나이투 2014/10/11 00:51 # 답글

    13. so captivate
  • 이거이거 2014/10/11 00:54 # 삭제 답글

    20번은...ㄷㄷㄷ
  • 우왕 2014/10/11 00:59 # 삭제 답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 2014/10/11 01:02 # 답글

    잘보고 가용
  • 유독성푸딩 2014/10/11 01:13 # 답글

    마지막거는 그동안 발전이 없었다는건가요?
  • 잭 더 리퍼 2014/10/11 01:22 #

    두번째는 과거형입니다
    100년후엔 지구가 안푸르다는거[...]
  • 유독성푸딩 2014/10/11 01:23 #

  • 30번 2014/10/11 03:05 # 삭제 답글

    보케테보다 소름돋긴 첨이네
  • Ladcin 2014/10/11 06:46 # 답글

    마지막은 좀 무섭군요
  • 하늘여우 2014/10/11 09:01 # 답글

    7. 이거 헌팅인건가요?

    22. 소름...
  • 2014/10/11 09:4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벌떡 2014/10/11 09:45 # 삭제 답글

    잘 보고있습니다!
    근데 세리눈티우스는 뭔가요
  • NoLife 2014/10/11 11:32 #

    달려라 메로스의 등장인물입니다.
    메로스 대신 인질이 되었는데 메로스가 까먹은 모양입니다(...)
  • 배길수 2014/10/11 10:13 # 답글

    14. 내리라는 물은 안 내리고!
    15. 장인이 "이 도둑놈!" 대신 "강도야!"라고 외칠 것 같은 느낌이...
    19. 지나치게 자유형...
    30. 전 또 100년뒤에 인류가 대충 망해서 지구가 푸르러졌다는 건줄 알고(...) 그러면 교과서가 있을리가 없지;; 근데 요즘 어족자원 고갈 얘기가 나오곤 하는거 보면 좀 무섭습니다. XXX는 사람이야!
  • 무한 2014/10/12 04:31 #

    14. 물 내렸을지도 (...)
  • 네리아리 2014/10/11 10:37 # 답글

    16 : 평소에 말이 없으신 회장님꼐서 ㅎㄷㄷㄷㄷㄷ 레알 개소름 히힉
  • 콜타르맛양갱 2014/10/11 13:32 # 답글

    야이 메로스 이 .....
  • 캡틴잭패 2014/10/11 13:54 # 삭제 답글

    마지막 저만 이해가 안되나요
  • 미요릉 2014/10/11 14:22 # 삭제

    최초의 우주비행사 '유리 가가린'이 우주에서 지구를 보고 귀환한 다음 인터뷰에서
    '지구는 푸른색이었다'고 얘기합니다. 직접 봤는데 푸른색이었다는거죠.

    그리고 100년 뒤의 교과서에는 '지구는 푸른색이었다'가 되어있습니다.
    지구는 푸른별이었지만 100년 뒤에는 아니란거죠 ㅜㅜ
  • 캡틴잭패 2014/10/13 00:22 # 삭제

    아 그 얘기 였군요 ㄳㄳ
  • 123 2014/10/11 15:49 # 삭제 답글

    12번은 그냥 뜬금포라서 웃긴건가요?
  • 잭 더 리퍼 2014/10/11 17:34 #

    네 뜬금없는 소리
  • 소시민A군 2014/10/11 16:20 # 답글

    세리눈티우스는 달려라 메로스 드립이군요. 안갔냐...
  • 캐나다산 벌꿀 2014/10/11 17:16 # 삭제 답글

    12번은 무슨소리죠? 뜬금없어보이네요
  • 나비 2014/10/11 19:58 # 삭제

    뜬금없는 소리입니다.
  • 스표 2014/10/11 22:49 # 답글

    26번 같은 표정개그 짱좋음 ㅋㅋㅋㅋ
  • 무한 2014/10/12 04:32 # 답글

    19. 여로모로 기대주
  • 프루레디 2014/10/12 22:23 # 삭제 답글

    잘보고 갑니다.~
  • ㅇㅇ 2014/10/14 17:33 # 삭제 답글

    와 마지막... 다음 달에 개봉하는 인터스텔라가 떠오르네요
  • Psychedelic Soul 2014/10/15 10:28 # 답글

    26번 ㅋㅋㅋㅋㅋㅋ
  • 네티즌 2014/10/15 19:48 # 삭제 답글

    19.자유형이 너무 프리덤해서 웃었다
  • 게도마루 2014/10/16 18:45 # 삭제 답글

    ㅋㅋㅋㅋ 진짜 드립들 쩌네요.

    '웃긴대학'으로 퍼갈게요~
  • winnershee 2014/10/18 13:21 # 삭제 답글

    마지막은 다른분들이 설명해주셔서 알았네요
    정말 머리좋은 사람들 많아요
    ㄳ히 잘보고 ㄳ히 가져갑니다 ㅋㅋ
  • 역주행중인데 2015/05/10 18:04 # 삭제 답글

    20번째에 오늘 장난쳤다고 되어있으나 내용에는 밤새도록 냉동보관했다고...
  • 역주행중 2016/08/09 11:48 # 삭제 답글

    12번의 '서다'랑 '먹다'를 저만 다른 뜻으로 이해했군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

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57

통계 위젯 (블랙)

324544
2712
6219256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3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6 대표이글루

2017 대표이글루_g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