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내 검색은 ↓이 검색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보케테 111회차 -14.8.26- 번역 - 보케테



30장





1





2





3





4
그림판으로 급조




5





6
일본 맥도날드에서 치킨너겟에 중국의 병든 닭을 사용해 물의를 일으켰죠
근데 도널드가 아니라 로날드일텐데




7





8





9





10





11
기시감




12
'오후의 홍차'는 일본 홍차음료의 상표명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덧글

  • 토나이투 2014/08/26 18:58 # 답글

    18. 카보스쨩이잖아!
  • 잭 더 리퍼 2014/08/26 19:01 #

    pamous doge wow
  • 토나이투 2014/08/26 18:59 # 답글

    설마 30번은 달려있네링?
  • 잭 더 리퍼 2014/08/26 19:04 #

    그러하네링
  • 하로 2014/08/26 19:00 # 답글

    30. 기승전오토코노코....
  • 찌레기 2014/08/26 19:00 # 답글

    아뇨 오토코노코가 아니라 후타나리지 않습니까!
  • 잭 더 리퍼 2014/08/26 19:03 #

    그냥 돈이 없어서 호르몬만 맞고 수술을 못한...
  • 토나이투 2014/08/26 19:08 #

    사실 윗쪽(?) 지방이 아니라 근육입니다ㅋ
  • 삼구팔 2014/08/26 20:07 #

    업계(?) 용어로는 쉬메일, 레이디보이, 뉴하프 등으로 불립니...
    ..아, 이거 언급하면 안되는건가?
  • 966 2014/08/26 19:29 # 삭제 답글

    지옥선생 누베의 갓파양이네요
  • IEATTA 2014/08/26 19:33 # 답글

    30. 달려있네!
  • Ladcin 2014/08/26 19:50 # 답글

    1번. 애가 글러먹었ㅇ..
  • 리장 2014/08/26 20:04 # 답글

    30. ㅅㅁㅇ이네링
  • 동굴아저씨 2014/08/26 20:17 # 답글

    29번..으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
  • 하늘여우 2014/08/26 20:17 # 답글

    30. 쉬메일인건가...!
  • 네리아리 2014/08/26 20:32 # 답글

    마지막에서...어?!?
  • 리장 2014/08/26 21:43 #

    좋은거 알고있네링
  • 잭 더 리퍼 2014/08/27 22:50 #

    네링왔네링
  • Fact_Tomoaki 2014/08/26 20:33 # 답글

    2번은 완벽한 사망플래그
  • ㅇㅇ 2014/08/26 20:38 # 삭제 답글

    2.일단 유명한선생과 김전일을 제거하고 코난한테 친한척 추근대며 보호자 행세를 합니다. 그럼 어느순간 마취된 후 탐정이 되있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엄매 2014/08/26 21:23 # 삭제 답글

    그러고보면, 파라코드 팔찌 어느 정도 진행되셨나요?
    한동안 잊고 살다가, 꿈에서 택배 아저씨가 파라코드 팔찌를 들고 찾아왔습니다...
  • 잭 더 리퍼 2014/08/26 23:07 #

    15%[...]
  • 애쉬 2014/08/26 23:17 #

    웃기는 댓글 속에 섬득한 납부고지서 한장 ㅋㅋㅋ

    당하는 쪽이 아니니 여유있게 즐기는 색다른 맛의 보케테이군요 ㅋㅋㅋ
  • 사피르 2014/08/26 21:23 # 답글

    12. 그냥 오후의 홍차가 아니라 러시아산 오후의 홍차였을수도요.(러시아에선 홍차가 당신을 마십니다!)
  • 구라펭귄 2014/08/26 21:33 # 답글

    15. 두둥~둥두둥~
  • 뭐... 2014/08/26 21:42 # 삭제 답글

    별 다른건 아니고 30번 찾아봤는데 "지옥선생 누베"라네요
    그냥 뭐 그렇다구요
  • 백헌장 2014/08/26 22:17 # 삭제 답글

    리그베다 위키에서 그러는데 일본인들이 로날드 발음하기 어렵다고 일본 한정으로 도날드로 개명했대요
  • 잭 더 리퍼 2014/08/26 23:08 #

  • 애쉬 2014/08/26 23:18 #

    로나르도… 도나르도

    …별 차이를 못느끼겠는데;; 한국인이라선가?
  • 소시민A군 2014/08/26 22:23 # 답글

    도라에몽에게 엄지가 있었던가...
  • 비로그인 2014/08/26 22:26 # 삭제 답글

    27 기여어어
  • ETZero 2014/08/26 22:53 # 답글

    6. 일본에서는 로날드의 발음이 어려워 도날드로 대신 부릅니다.
    16.정글의 법칙이 떠오르는 건 왜죠?
    19.무슨 소리에요???
    21.손가락은 3개를, 항목은 4개라면서 2개를....
  • 박형준 2014/08/26 22:59 # 삭제

    19. 마지막 컷에서 '인사'중(...)
    21. '숫자를 못세는'
  • 애쉬 2014/08/26 23:24 # 답글

    1. 내 동심파괴 단기완성을 위해서는 이 블로그를 소개하고 말갓시오!!! (ㅋ)

    귀여운 고양이 사진이 많아서 만족했습니다 ㅋ

    손가락을 세개 들고있는 아베총리의 보케테는 의외로 다단 함정을 구성하고있네요 ㅋㅋ

    마지막 30…많은 분들이 충공깽하신 듯…저도 콤보로 날아올 줄 몰랐어요. 게다가 정사각형 비율을 벗어난건 완전 의도 밖의 지략이네요. 제가 졌습니다. 자 욕보이지말고 당장 목을 쳐라!
  • 스표 2014/08/27 00:01 # 답글

    2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PERSONIC 2014/08/27 00:43 # 답글

    한밤중에 올라올 줄 알았는데 5시간 전이라니...
  • 닝겐유 2014/08/27 08:01 # 삭제 답글

    학교에서 보다가 마지막때문에 필사적으로 스크롤 내렸...
  • 잭 더 리퍼 2014/08/27 15:47 #

    ...더니 달려있네링
  • nenga 2014/08/27 08:40 # 답글

    2. 그런 말 하면 빨리 죽는데
  • 봉효 2014/08/27 13:24 # 삭제 답글

    5번은 옐로우의 팔꿈치가 블루의 미간에 꽂힌 것도 있지만 그린도 핑크의 뒷꿈치로부터 자신의 고간을 지키려는 것 처럼 보이네요
  • winnershee 2014/09/26 23:36 # 삭제 답글

    무슨 날인지 기억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재밌게 잘보고 ㄳ히 가져갑니다 ㅋ
  • ㅇㅇ 2017/08/11 14:10 # 삭제 답글

    4번은 엄연히 범죄인데.. 이게 웃기다니 열도..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플래그카운터

Flag Counter

2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919

통계 위젯 (블랙)

2711268
5700
5710026

2011 이글루스 TOP 100

2013 대표이글루

2014 대표이글루

2015 대표이글루

2016 대표이글루